기술지원

고압산소치료기 설치부터 운용교육, 최신 A/S서비스를 지원합니다.

A/S 소모품 문의 : 1661-5228

  • 문제가 발생하기 전
    체계적인 주기적 예방 서비스

    주기적인 유지 보수 및 정비 이력 관리로 문제 발생을 미리 막을 수 있습니다.

  • 유기적이고 빠른 긴급 응대 서비스

    체계적인 조직과 빠른 인력 대응으로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하겠습니다.

  • 완벽한 기술적 서비스

    숙련된 서비스 엔지니어와 함께 장비에 필요한 주요 부품 및 소모성 자재들을 직접 보유하고 있어 즉각 대응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원격 상담 서비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프로세스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 보수 프로그램



정기 점검 서비스란?
정기 점검은 유지 보수 서비스의 가장 기본적인 약속입니다.
정기적인 조정 및 소모성 부품의 정기 교환으로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여
제품의 상태를 항상 최고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긴급하게 문제가 생겼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긴급 장애 발생 시 전화 한 통화면 당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전국 어느 곳이든 8시간 내(근무일 기준, 일부 지역 제외) 방문하여 장애 복구를 지원합니다.
제품 이력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이 소유하고 계시는 제품에 대한 보수 사항 및 정기 점검을 항상
당사의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리함으로써 항상 적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유상 보증 계약은 무엇인가요?
장비는 사용 기간이 증가할수록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무상 보증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추가적인 유상 보증 계약을 통하여
장기적으로 장비를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