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기술력

㈜인터오션은 다양한 연구를 통하여 독보적인 고압산소치료기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술력


자동 에어-브레이크

순산소를 마시는 도중 호흡기체를 자동적으로 잠시동안 산소에서 공기로 전환시켜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환자의 산소중독 예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기능이며, 수동이 아닌 자동 전환은 국내에서 인터오션만이 구현 가능한 기술입니다.

BIBS 마스크

인터오션의 제품은 목표 압력에 다다르면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이로 인해 순산소를 더욱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고, 환자 호기 시 발생한 이산화탄소는 호스를 통해 외부로 배출시켜, 챔버 내부 산소-이산화탄소 농도 상승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냉난방기

인터오션의 제품은 내부에 냉난방기(수랭식 칠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안전성


공기 가압 방식

대한민국 식약처와 유럽표준EN 14931 규정에서는
챔버대기의 산소농도는 23.5% 이하로 조절 운용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산소가압방식의 제품은 챔버 내부의 산소농도가 계속해서 증가(40%~60%)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에서 환자는 산소중독의 위험성과, 챔버의 화재-폭발의 위험성에 놓이게 됩니다. 반면에 공기로 압력을 올리는 인터오션의 공기가압방식에서는 치료기 내부의 산소농도를 23.5% 이하로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여, 환자의 안전이 보장됩니다.

귀통증 예방 시스템 (EES)

환자 치료 시 압력평형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치료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추가적으로 인터오션이 자체 개발한 헤드셋(EES CAP)을 이용하여,
초보 환자들은 이퀄라이징을 더욱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재예방 시스템

화재 발생 시, 내부 압력보다 높은 압력을 이용해 소화수를 분사시키는
스프링클러가 자동으로 작동이 됩니다. 또한 챔버 내부에는 특수소화기도 항시 구비 되어 있어,
위급 상황 시 환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편리성


5세대 자동화 시스템

인터오션의 모든 제품에는 자동운전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인력만으로도 장비운영이 가능하며,
인적 오류(Human error) 감소로 인해 안전성이 증대됩니다.

자동 음성 안내

가압기/감압기/에어-브레이크/유지기 외에 추가 멘트를 삽입 하는 것이 가능하여,
오퍼레이터의 실수에도 환자는 자동음성안내에 따라 계속해서 안전하게 치료를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원격진단 및 조치

A/S전담팀 20명이 원격 제어 및 상시 모니터링을 시행합니다.
또한 3단계 안전 시스템이 적용되어 운용 중 정지를 할 필요 없이,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합니다.